News
제품정보
자료실(다운로드)
A/S Guide
질문 및 제안
FAQ
조이트론 칼럼
 
HOME > SUPPORT > FAQ
[EX M AIR] 자주하는 질문 2015-05-28
[EX M AIR] 자주하는 질문

질문: 블루투스 연결시 "pin 또는 비밀번호가 바르지 않아 EX M AIR 디바이스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답변: 게임패드 "OFF/ON 후 재연결 2~3회" 해보신 후 같은 증상이시면 제품불량으로 판단됩니다.



질문: "????게임 가능한가요"

답변: 우선 모든게임들(무료/유료)을 당일 테스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정식버전이 아닐경우 테스트에서 제외됩니다.
새로운 게임(문의하신게임)은 주간별 테스트를 거쳐 매주 금요일에 제품페이지에 기재됩니다.



질문: 모바일게임시 반응이 느리거나 끊겨요.

답변: 우선 EX M AIR의 딜레이증상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로 불량건이 적습니다.
동작 딜레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해하기 쉬울텐데요,
스마트기기 환경(RAM/CPU) 및 게임환경(에뮬/PPSSPP/용량이 큰게임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메모리 및 다른실행어플들을 꺼주신 후 사용해주시면 조금 더
원활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질문: "???모바일게임 안되던데 가능하게 해주세요!"

답변: 우선 저희쪽에선 구글표준 키값을 지원하고 있구요. 그 표준 키값을 게임사에서 게임에
부여을 해줘야 가능합니다.
게임사에서도 그 키값을 부여하기는 쉬운 문제는 아니지만
많은게임유저들이 요청을 한다면 키값을 부여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사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         A/S센터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11호 02-3275-1173
COPYRIGHT ⓒ JOYTRON ALL RIGHTS RESERVED     | 인트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