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품정보
자료실(다운로드)
A/S Guide
질문 및 제안
FAQ
조이트론 칼럼
 
HOME > SUPPORT > NEWS
[모바일패드 플러스] 출시 안내 2009-10-05
오래동안 기다려 주신 모바일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바일패드 플러스'가 드디어 출시 됩니다 (10월 7일 수요일)
출시 기념으로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가 증정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품보기 : 모바일패드 플러스




[기사문 내용]

제목 : 조이트론 초미니 PC 조이패드 ‘모바일패드 플러스’ 출시

게임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대표이사 김주민) 조이트론 ( www.joytron.co.kr )은 2009년 10월 7일 휴대용 초미니 PC 조이패드인 ‘모바일패드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이트론은 이 전에 모바일패드를 출시하여 휴대용 조이패드의 시장을 개척,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모바일패드 플러스는 바로 이 모바일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된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바일패드 플러스는 휴대성이 강조되는 초미니 컨셉의 PC용 조이패드로, 가로, 세로 약 5cm, 두께 약 2.4cm의 주머니속에도 쏙 들어가는 폴더형의 제품이며, 휴대성을 위하여 케이블도 크기를 줄였다 늘였다 할 수 있는 분리형 플렉서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칼라는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로 출시 된다.

최근에 UMPC, PMP 등을 비롯하여 넷북의 열풍까지 휴대용 디지털 디바이스가 많이 보급되고 있어, 이에 맞는 휴대용 조이패드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조이트론의 판단이다.

기존 버전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 중에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진동기능의 추가다. 초소형 고급 모터를 장착하여, 게임에서 진동을 지원할 경우 짜릿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터보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이 된다.
하지만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면 가장 큰 차이점은 버튼의 조작감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기존 버전이 버튼 사이의 간격이 다소 좁고, 버튼 조작 시 직관적인 느낌이 덜하다는 유저들의 불만을 반영하여, 플러스 버전에서는 버튼 사이의 간격을 더 넓히고, 버튼 조작 시 직관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를 변경하였다. 그 밖에 폴더형인 제품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원터치 후크를 장착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점이 돋보인다.

조이트론은 모바일패드의 플러스 버전 출시 기념으로 2009년 10월 24일까지 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에어폼파우치나 슬림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유명쇼핑몰에서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이트론 홈페이지(www.joytr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사 및 방문 주소지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
A/S 택배 발송지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3275-1173
COPYRIGHT ⓒ JOYTRON ALL RIGHTS RESERVED     | 인트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