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품정보
자료실(다운로드)
A/S Guide
질문 및 제안
FAQ
조이트론 칼럼
 
HOME > SUPPORT > 자료실
[하이브리온]프로파일러 1.32 버전-자동달리기 기능 추가 2007-09-06
[업데이트 내용]
유저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던파에서 자동달리기가 되는 기능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32버전은 1.31버전의 모든 업데이트 내용을 포함합니다
(터보 속도 향상, 터보 속도 조절,던파에서 진동 안 되던 문제 해결 등)

[사용방법]
조이패드를 USB에 꽂으면 기본적으로 패드는 디지털모드 상태가 됩니다.이 경우
- 십자방향키(D-pad)가 그냥 걷기로~
- 좌측 아날로그스틱이 '자동달리기'로 설정 되어있습니다.


패드 중앙에 있는 'MODE'버튼을 눌러서 패드를 아날로그모드로 바꾸시면
- 십자방향키를 '자동달리기' 로~
- 좌측 아날로그스틱을 걷기로 전환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f.기존 프로파일러와 달라진 점

'던파달리기'라는 항목이 새로 생긴 것이 보이시죠?
만일 자동달리기 기능을 사용하시지 않으시려면 이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프로파일러 설정화면 부분 아래에 있는 POV가 설정 되어 있는 것이 보이시죠? (화살표 부분이 녹색으로 표시 되어 있는데, 녹색으로 표시 된 것은 키설정이 되어 있다는 뜻이라는 건 아시죠?)
- 설정은 키보드의 화살표로 되어 있고 (←,→,↑,↓), 이렇게 POV설정이 화살표로 설정 된 경우에만 자동달리기가 되도록 업데이트 된것입니다. (이중화살표로 설정 된 것이 아니라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 이 POV 설정을 해제하시면 당연히 '자동달리기'가 안 되겠죠.
- 자동달리기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을 원하시는 분은 다른 버튼들과 동일하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화살표로 설정하는 것 이외에는 다른 버튼들과 동일한 방식으로 설정이 되기 때문입니다


[설치방법]
프로파일러를 컴퓨터의 아무 폴더에나 다운로드 받고, 압축을 푸신 후 'Setup.exe'파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 새로 설치하실 때는 프로파일러를 닫은 후 하십시오
- 기존 프로파일러를 따로 삭제할 필요 없이, 새로 설치하면 기존 프로파일러는 자동 삭제가 됩니다.

[참조-프로파일 공유]

프로파일러에 기본적으로 설정 되어 있는 던파 설정내용은 본인이 원하시면 쉽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이 수정하거나 새로 만든 설정파일(프로파일)이나 다른 유저가 만들어 놓은 프로파일은 서로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파일은 C:Program Filesjoytronhybrion 폴더에 설치가 되고, 프로파일은 C:Program Filesjoytronhybrionprofile 폴더 내에 저장이 됩니다.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프로파일은 이 'profile'폴더내에 복사하시면 됩니다.

복사 하실 때 주의 사항은 확장자가 'pro'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혹 다운로드 받으실 때 확장자가 'txt' 등 다른 것이 붙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프로파일러(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가 안 되시는 분은 수동으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 방법~클릭!
 
 
본사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         A/S센터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11호 02-3275-1173
COPYRIGHT ⓒ JOYTRON ALL RIGHTS RESERVED     | 인트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