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품정보
자료실(다운로드)
A/S Guide
질문 및 제안
FAQ
조이트론 칼럼
 
HOME > SUPPORT > A/S Guide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문의전화 : 각 제품별 페키지 뒷면에 있는 전화번호참조(제품별로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점심시간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방문서비스 : 구매영수증(혹은 거래내역서)를 지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 : 택배A/S접수는 선불 처리(고객부담)된 화물만 접수 처리됩니다.
※ 단 초기불량은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초기불량으로 택배 이용 시 로젠택배(착불)만을 이용하여야 하며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꼭 로젠택배(착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하시다가 문제가 생긴 경우는 고객님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스킨케이스 제품군은 필히 전화/홈페이지접수를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 초기불량으로 제품을 교환 하시는 경우 (구매영수증 미첨부시는 초기불량으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구입일로부터 각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이내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의 불량인 경우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이나/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 제품, 매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나.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다. 포장 상태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라. 중고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제품의 일부 기능을 개조하거나 본사 직원이외에 수리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치명적 하자가 생긴 경우 :
   음료수(커피, 탄산음료) 쏟음, 물리적 파손, 밑봉 닳음, 코드 끊김 등
   (소비자가 사용중 발생한 내용임을 A/S담당자가 소비자의 확인을 거쳐 판정합니다.)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50-1 롯데IT캐슬 1동 607호         A/S센터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50-1 롯데IT캐슬 607호
COPYRIGHT ⓒ JOYTRON ALL RIGHTS RESERVED     | 인트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