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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문의전화 : 각 제품별 페키지 뒷면에 있는 전화번호참조(제품별로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점심시간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방문서비스 : 구매영수증(혹은 거래내역서)를 지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 : 택배A/S접수는 선불 처리(고객부담)된 화물만 접수 처리됩니다.
※ 단 초기 불량은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구매 후 15일 이내)
   (초기 불량으로 택배 이용 시 CJ대한통운(착불)만을 이용하여 A/S 택배 주소지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달 이상 경과된 증상에 대해서는 택배사 상관없이 택배비 선지불 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스킨케이스 제품군은 필히 전화/홈페이지접수를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 초기불량으로 제품을 교환 하시는 경우 (구매영수증 미첨부시는 초기불량으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구입일로부터 각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이내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의 불량인 경우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이나/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 제품, 매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나.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다. 포장 상태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라. 중고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제품의 일부 기능을 개조하거나 본사 직원이외에 수리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치명적 하자가 생긴 경우 :
   음료수(커피, 탄산음료) 쏟음, 물리적 파손, 밑봉 닳음, 코드 끊김 등
   (소비자가 사용중 발생한 내용임을 A/S담당자가 소비자의 확인을 거쳐 판정합니다.)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거나 중고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구입일로부터 각 제품별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대부분의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본사 및 방문 주소지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
A/S 택배 발송지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3275-1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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